터틀비치 엑박컨트롤러 충전거치대와 플스5 듀얼센스 미드나이트 컬러
이전세대 때부터 패드명가로 불리는 엑박인데 정작 엑박패드만 닌텐도스위치, 플스와는 다르게 충전식이 아니라 건전지를 넣는 방식을 취하고있다. 각 방식이 장단점이 있긴 하지만 건전지는 결국 항상 구비해두어야한다는 부담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충전식으로 쓸 수 있는 배터리팩도 발매가 되었는데
서드파티로 나온 터틀비치 제품을 구입했다.
정확히는 충전 거치대를 산 것인데 이 안에 배터리팩까지 들어있어서 아주 좋은 구성이다. 거기에 헤드폰 거치대까지 있다.
플스5 듀얼센스 미드나이트 컬러는 볼수록 오묘한 컬러가 예뻐서 구입했다.
당장 2인용 게임을 즐길 일은 없지만 혹시 모르니 미리 구비해두는 게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니면 혼자 하더라도 가끔씩 기분전환용으로 컬러를 바꿔가며 패드를 쓰는 것도 좋다.
스위치2 나오면 과연 프로콘이 호환이 잘 될까.
안 된다면 나는 또 패드만 늘어나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