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닌텐도 덕후이지만 또
(한 때 닌텐도의 라이벌이었던) 세가와 그 마스코트 소닉도
참 좋아하는데요..!
요 메가드라이브 미니어처는 실구동도 가능한 기기지만
이렇게 디피용 미니어처 오브제로 써도
충분한 값어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구매특전으로 받았던
더미 소닉 더 헤지혹 카트리지가 어딘가에
있을텐데 못 찾겠군요…
같이 찍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
이번에 2D횡스크롤로 회귀한
소닉 신작과 마리오 신작 모두 호평이라
양 진영의 덕후인 저는 행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