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플리마켓때 대마왕은 셀러로 참가해놓고선 …
러블리도트님께 큐피를 구매해왔었다지 ? (・-・)
하핫 (´ᴖωᴖ`)
근데 … 모아놓으니 제법 귀엽드라고 … (◜௰◝)
그래서 러블리도트님께 외쳤도다 !
“남은 큐피 다 주세요.”
그래서 정신를 차려보니 대마왕성에
큐피가 세상에 몇 마리야 ?
아니 이거 참 … 많긴 허네 …
근데 넘넘 귀엽다앙 ٩(●˙▿˙●)۶
혹시 부러운가 ?
그렇다면 —!
이렇게 귀여운 큐피들 뿐만 아니라 !
사랑스러운 빈티지 제봉인형들 잔뜩 데리고 계시는
우리 러블리도트님께 달려가도록 ! (☞ ՞ਊ ՞)☞
instagram.com/lovelyd.t_offici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