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군들 굿 몰 닁 야 ! ٩( 'ω' )و
토요일 아침부터 부지런한 대마왕이다 —!
왜냐하면 대마왕은 출근이거덩 (˘̩̩̩ε˘̩ƪ)
아무튼 ! 오늘은 !
제군들에게 감사인사를 하기위해 나타났도다 (•‾̑⌣‾̑•)ノ
그저께 였나 …
대마왕의 제군들이 드디어 !
“400명”을 돌파해또다 !
쑤아리질러 ~~~~~~!
무야홍 ~~~~~~~~~~!
٩(●˙▿˙●)۶
이것이 바로 약 3개월만에 이 몸이 해낸 일이지 !
음 하 하
아무쪼록 … 제가 이렇게
400명의 팔로워가 생길 수 있게끔
팔로우 해주시고, 좋아요와 댓글을 아낌없이 달아주신
그리고 언제나 분에 넘치는 사랑을 주신
모든 제군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고 달리는
대마왕 치호가 되겠어욥 —! ٩(๑^o^๑)۶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언제나 너무너무 든든한 대마왕 가족들 !
기사단장 @루드주 님
달의여왕 @문라🎀 님
공군참모총장 @마늘맛동산 님
비서실장 @그린 님
마지막으로
하나뿐인 내 사랑 @테우와쿠🤪 ♥️
그대들이 있었기에 코딱지 대마왕이
지금껏 성장할 수 있었소!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잘 부탁하오 !
(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