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끝난 줄 알았지 ?
아 니 지 롱
@그린 님이 주신 소중한 선물들의
자세한 후기를 안 남길 래야 안 남길 수가 없달까 …?
먼저 ! 세상에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금손이지 ?
싶은 “직접”만든 이누야샤 다꾸용품들 …!
세상에 … 판다고 해도 믿을 비주얼들 아닌가 ?
@테우와쿠🤪 도 이 몸도
“이야 이걸 직접 …?” 하고 감탄을 금치 못하였도다 —!
그리고
대마왕과 테우와쿠의 취향을 뼈아프게 저격한
인스와 떡메들 !
보는 내내 심장아파 힘들었도다 …
지브리, 주술회전, 원피스, 이누야샤
그리고 일본감성이 물씬 풍기는 스티커들 까지—!
넘모 넘모 예쁘지 아닌한가 (˘̩̩̩ε˘̩ƪ)
마지막으로, 테우와쿠가 드래곤볼 피드를 올렸던 것을
어떻게 기억하시고는 드래곤볼 컵 까지 …!
세상에 이렇게 센스넘치고 착하고 큐티하고 러블리한
사람이 이 세상에 존재할 수 있다니
이 몸은 인생을 다시한 번 되돌아보게 되었도다 흑 흑
( o༎ຶ▿༎ຶo )
그린님, 소중한 선물들과 깨알같이 귀여운 쪽지들까지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ღˇ◡ˇ*)♡
나 오늘부터 그린님 팬클럽 만들꺼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