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라 …?
이건 뭐지 …?
이게 바로 디지털 월드인가…? °˖✧◝(⁰▿⁰)◜✧˖°
우리 지브리 영감탱이 대표주자 토토로는
디지털월드의 참맛을 봐부렀다 …
아 디지몬 친구들 레쓰고 레쓰고 !
♡₍₍ ◝(・ω・)◟ ⁾⁾♡
대마왕 치호와 토토로는
황금손 @고하르하르 님이 직접 제작하신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떡메, 박스테이프를 선사받고
세상에 !
디지바이스란 이런것이구나 (°□°;)
토토로는 신세카이를 맛보달까 …
(´・ω・`)
하르언니 너무너무 고마워٩(๑˃̶͈̀◡˂̶͈́๑)۶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