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왕의 후기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
손에 꼬옥 쥐고 있는 핑크색 휴대폰이 있는데 …
그것이 바로 요 요 요 요녀석이다 !
@고하르하르 님이 누추한 이 몸을 위해
귀하신 선물을 주셨는데 。゚(゚´Д`゚)゚。
파닥몬 … 넘나 사랑스럽다…♪( ›◡‹ )
그런데 다른 면에는 웬 똥이 그려져있어서
상당히 당황했는데 쟤도 디지몬이라고 하더군 ?
아무튼간에 하르하르님 너무 감사합니다 ! (•ૢ⚈͒⌄⚈͒•ૢ)
덕분에 플리마켓 내내 너무 즐거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