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군들 …! 한 동안 매우 조용했던 대마왕 치호라네 —!
°˖✧◝(⁰▿⁰)◜✧˖°
요즘 왜 이렇게 잠잠했냐믄 …
사실은 대마왕이 이제 마왕성을 콜리가 아닌
인스타그램에서 꾸려나가고 있기 때문이지 !
٩( 'ω' )و
생각해보니 콜리에서만 소통하던 제군들이 제법 많았기에
말 안하고 유유히 떠나면 서운하니까아 …
요로코롬 소식이라두 알려주기 위해서 왔지 ! ٩(๑`ȏ´๑)۶
콜리를 왜 떠나는가에 대해서는 …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
아무래도 이제 조금 더 넓은 환경으로 나아가고싶은
욕심적인 욕심이 생겼달까 —!? Σ(๑ŏ╻ŏ๑)
그래두 콜리를 탈퇴하거나 글을 삭제하거나 하는 일은 없을테니
언제든 대마왕이 보고싶다면 댓글이나 디엠 보내주시게 (๑・◡・)
제군들 모두 이 몸 없이도
콜리에서 즐거운 덕질 이어나가길 바란다네 !
그게 아니면 ~~ 인스타그램 놀러와주라궁 ٩(◦`꒳´◦)۶
✨ yoon_chiiho ✨
요기로 커몽 커몽 ! ♡₍₍ ◝(・ω・)◟ ⁾⁾♡
(대마왕 반려햄스터 사진두 잔뜩 올라옴 왕 귀여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