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군들 —!
성황리에 플리마켓을 마무으리 하고
드디어 후기글을 올려볼까 한다 !
@테우와쿠🤪 와 이 몸은 제법 어울리지 않지만
큐티뽀짝 댕청미가 넘치는 리빙데코, 인테리어 소품,
파스텔톤의 예쁜 문구류 친구들로 선점하여
플리마켓 셀러로 참여하였지 !
이름도 무려
치 호 와 쿠
(◕̀◡◕́)
판매가 잘 될까, 걱정을 하였는데
생각보다 잘 되어 비록 완판은 못 하였지만
본전은 건졌달까 ?! (ゝ◡∂`)☆
사진 속 대마왕의 모습은 왜 저러하냐면 …
관종이니께 …
그래도 “지브리” 대마왕이니까 지브리템은 가져갔고…
양말도 … 캘시퍼 공식양말 …
뭐 … 나머지는 … 지내다 보니 그렇게 됐다 …
이 아이는 관심이 필요합니다 ( ・ワ・)
큐티뽀짝 파닥몬 휴대폰 후원해주신 @고하르하르 님
뾰로롱— 세일러문 마법봉 후원해주신 @ʙᴇʙᴇᴍɪɴɢ 님
멋째이 썬구리 후원해주신 @민민 ᴍɪɴᴍɪɴ 님
감사합니당 (*≧o≦)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