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하 하 !
대마왕 치호 이 몸이 드디어 —
500명의 제군을 이끄는 용장이 되었도다 !
( ◔ ౪◔)⊃━☆゚.*・
4월 즈음 시작했으니까 대충 4개월 만이구만 ?
하 하 하
어쩌면 … 1000명도 할 수 있을지도 ? _(:3」z)_
아무튼 …
내가 아무리 열심히 한다 한 들 !
제군들이 없었더라면 결코 이룰 수 없는 일이였다 생각하기에,
언제나 좋아요와 댓글을 아낌없이 달아주는
모든 제군들 너무너무 감사하다네 !
ψ(`∇´)ψ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고 소통하는
모두의 대마왕 치호가 되보도록 노력해보겠도다 !
(^O^☆♪
다들 일요일 잘 보내라구 —! 그럼 이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