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는 제군들은 긴장하라 —
이 몸이 드디어 서울 땅을 밟으러 가고있도다 !
무려 4시간 운전을 해야하는 상황이지만
대마왕은 운전왕이니까 할 수 이 숴 ♪ ٩( ´ω` )و ♪
아무튼, 내일 열릴 플리마켓
[어서와요 키덜트의 숲 : 어덜트]를 위해
하나뿐인 지원군 @테우와쿠🤪 와 열심히 가는 것이니!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가는 중이도다 —!
귀여운 토토로 뱃지를 단 가방과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이 숴 ( ‵ᴗ′ )
내일 보자 제군들 (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