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핫 !
너무 많이 받아서
사진이 한 번에 안 찍히지 뭐야 ( ・ワ・)
아무튼 이 몸도 드디어 …
콜리에서 고전문구를 책임지고 있는
@요르각 님의
수혜를 받았다구 —! ʅ(⑅*´◡`)ʃ
잼민이대마왕 시절 …
팔다리 찢어먹으면 오열했던 아바타 스티커북 부터
각종 쁘-띠한 스티커들
그리고
9n년생이라면 자동재생 될 이 브금 … !
아 슈가슈가룬 아 쵸코쵸코룬 ~~~! ٩(●˙▿˙●)۶
슈가슈가룬 아바타 스티커북 !
그리고 대마왕의 잼민이 시절 첫 덕질이라고 할 수 있는
캐릭캐릭체인지 스티커북들과 띠부띠부씰 o(*>◡<*)o
마지막으로 각종 다꾸용품들과
추억의 애니들이 잔뜩 묻어난 굿즈들까즤—!
내가 뭐라구 이렇게 많이 받아도 되는거냐구 ヾ(。>﹏<。)
요르땅 너무너무 고마워 ( ˘ ³˘)♡
덕분에 추억이 방울방울 샘솟아 마음이 또똣해졌어—
예쁘게 보관해둘게 (๑ゝω・)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