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CD
중고로 구매 했고 보관상 그냥 CD만 구입했어요
종이 케이스는 거추장 스럽더라고요;;
미니 123인듯 한데 자세히는 모르겠고
케이스라고 하기도 그런 종이 재질이길래 종이잘라서
슬림케이스에 끼웠어요
부피차지 없고 가격은 그냥 쏘쏘합니다
뭐 여러장 많이 들어가는 케이스 사면 특정 아이돌 CD만 모으는 것도 괜찮긴 하겠네요 음감용 정도 여튼 뉴진스도 정규앨범이 나오면 좋겠어요 10곡은 들어줘야 감질맛이 안나고 노래 좀 들었네싶은 생각이 있어서 개취는 ost나 정규앨범들을 사는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