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5집 최상 등급 있어서 구입 했어요
울림이랑 로엔에서 발매한 음반이네요
오늘은 큰걸로 음감하고 있는데 좋아요
4번 타이틀곡 들어보니 왜 5번트랙이 더 좋나요🤣
표지가 책이 많은 도서관?에 사다리 타고 올라가는 사람?
이미지 이네요 가사집은 3집 처럼 얇은 종이네요
그래도 잘 보여요 북클릿은 팝아트로 되어있어요
3집때 처럼 스토리가 있는 것 같아요
8번 트랙은 다른 트랙보다 사운드가 더 새게 녹음 된게 느껴지네요 그래서 들을때 조금 작게 들었어요
일단 6집7집 재발매를 노려봐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5집은 손이 덜갈듯 싶긴한데 몇 번 더 듣다보면 좋아지겠죠 🤔
표지는 10번까지 있었는데 연주 인스트를 넣으신건지 11번에 숨은 트랙이 있었네요 깨알 재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