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집3집은 어쩌다 얻은거였고 4집은 미개봉품이라
중고 음반파는 싸이트에서 샀던 건데
E마트에서 팔았던 상품이더라고요
옛날에 E마트에서 CD, DVD 책도 팔았었는데
인기가 없더니 결국 CD도 없고 책도 없어지더라고요
옛날에 카세트랑 CD 팔던 곳이 하나있긴했었는데
그때 포켓몬 카세트를 사서 들었는데 버렸으니 아깝지만 추억입니다 아무튼 오래전에 없어지고
그나마 있는 곳은 좀 애매합니다 신곡이 없을 것 같다랄까요? 어쨌든 시골이라 온라인이 편한 것 같아요
여기는 CD 모으는 분들도 별로 없는 것 같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