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tree2023.08.11310한국의 웨스트라이프 같은 가수가 되겠다고 나온 그룹 옛날에 좋아했던 아이돌이 있었는데 멤버 한명이 플레이리스트로 추천 해줬었어요 옛날 노래인데 노래가 좋아서 다운 받아서 노래 들었었죠 이종사촌 언니 결혼식때 보컬 멤버 분들이 축가 불러주셨던것도 기억도 나네요 저번에 CD들을 얻게 되었는데 그 중에 이 CD가 있더라고 그시절 아이돌이다보니 포카 대신 엽서 재질의 포스터가 들어있네요 슈가맨에 나왔었는데 보시면 재미있으실 겁니다 :)음반cdC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