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tree2023.08.06470제 벨소리로 사용 중인 판타지 ㅎㅎ 헬로키티 스피커로 음감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작아서 야외로 들고 나갈수도 있어요 CD랑 파나소닉이 음질이 좋은걸지도 모르겠네요 🤔 헬로키티키티스피커산리오cd음반CDPCD플레이어파나소닉C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