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tree2024.04.30380SES 5집 CD 아니고 4.5집 CD 카세트가 비싼 상태라 J카드 구한거에 녹음해보려고 CD로 샀어요 5집인줄 알았는데 4.5집 넣어났네요;; 케이스랑 북클릿은 오래된거다보니 세월감이 있으나 케이스 갈아주고 북클릿 테이프 붙여두니까 이정도면 상태는 엄청 좋은 것 같아요 4.5집은 카세트있는데 5집 껍데기를 샀네요 😅 알만 따로 구하기도 힘든데 말이죠 4.5집 요즘 들어도 안 촌스럽고 녹음이 잘 된게 보이네요 👍👍음반cdC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