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에는 사진에 없는 원피스 귀요미들을
데려올 예정이니 심장 부여잡을 준비해주세욥😉🙌
우리 젠이츠는…⚡️⚡️⚡️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 나란히 가챠로 나온 친구에요!)
원피스 형아들 사이에서 갈 곳을 잃었습니다…
책상 위 귀칼 주 세 명 사이에 놓아주는 것보다
오히려 좋아할지도..?? 모르겠네요ㅋㅎㅋㅎ
아무튼 가챠 삼인방이 귀여워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ㅋㅋㅋㅋ
🌟힉 근데 팔로워가 100명이 됐네요..??!!🌟
제가 신나하면서 좋아하는 것들 마음대로 올리는데…
항상 관심가져주시고 함께 덕질 스토리 공유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다른 분들 피드 볼때마다 저도 추억도 많이 떠오르고
새로운 것들도 많이 알게되어서 늘 새롭고 즐겁습니다!🐥
앞으로도 서로 좋아하는 것들 나누면서 신나고 즐겁게
취미생활 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