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풀네임은 사실
포트거스.D.그린입니다.
반박 시 이글이글 열매 먹고
원피스 정상결전 편 정주행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멋지고 좋은 친구 소개해 드린다고 했죠?!
바로 원피스의 불주먹 에이스❤️🔥입니다…
간단하게 힌트를 적다 보니까
<귀멸의 칼날>의 렌고쿠 쿄쥬로와 <원피스>의 에이스가
은근 닮은 점이 많더라구요!
둘 다 화염(불)이 메인 기술이고
형제가 있고
성격도 참 좋고…
그리고 둘 다 우리의 마음 속에 영원히 있고…🥹
좋은 캐릭터는 명장면을 만들고
그래서 명작이 되나 봅니다!✨
콜리 유저분들이 배경 합성해서 멋진 사진을
올려주시는걸 보고 너무 멋있어서
저두 한번 뚝딱이처럼 해봤습니다…ㅋㅋㅋㅋ🔥🔥🔥
원피스는 루피 조로 상디랑 큐포스켓만 몇 개 두다가
아무래도 에이스는 제 눈 앞에 둬야
마음이 안정될 것 같아서…
예쁜 모델을 찾아보는데
역시 메가하우스 POP 시리즈!
에이스가 진~짜 잘생겼더라구요ㅠ
발매된 지 좀 된 모델이라 중고 매물 열심히 찾아서
깔끔한 친구로 데려왔습니다…
표정도 바꿀 수 있고 팔도 두 가지 버전이 있어서
간지 or 해맑음 버전을 다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이제 정상결전 보면서 울지 않을거에요…
에이스가 눈 앞에 있으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