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원피스 정상결전 편 아직 안 보신 분 계시면
저에게 그 눈을 팔아주세요…
한참 정주행하다가 느린 전개에 지칠 무렵
임펠다운~정상결전 편을 시작하면서
새벽에 잠을 못 이루면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
‘이거 이거 스케일 뭐지…?’
‘아니 우리 에이스가 왜…?’
‘흰수염? 이름이 그게 뭐야ㅋㅋㅋ’
하면서 보다가
‘ㅠㅠㅠㅠㅠㅠㅠㅠ흰수염 선장님
저도 가족이 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에이스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ㅜㅠㅜ’
하면서 차마 다음 시즌으로 바로 넘어가지
못했더랬죠…ㅋㅋㅋㅋㅋㅋㅋ
정상결전 편은 정말 명대사&명장면 잔치라
보면서 가슴이 뜨거워진답니다…
특히 에이스 구출하고
에이스가 다시 화려하게 등장하는 장면…
음악이랑 어우러져서 진짜 입틀막❤️🔥
정상결전 보신 팬분들은 어떤 대사/장면이
가장 인상깊으셨나요..??!!
저는 흰수염의
“나는 시대의 잔당이다! 새로운 시대에 내가 탈 배는 없다!”
듣고 그냥 무너졌습니다…✨✨✨✨✨
🌟혹시 원피스 보시다가 지쳐서 아직 안 보신 분 계시면
일단 정상결전까지 보시구 다시 생각해 주세요…제발…🌟
🙏🥹
(제이박스라는 사이트에서 6000원대 구독권 끊으시면
원피스 뒷시즌 포함 일본 애니 많이 보실 수 있습니더..)
개인적으로 나미 영입까지, 알라바스타 편, 하늘섬 편이랑
🔥정상전쟁🔥, 사보 등장, 와노쿠니 편 너무 재밌습니당..
이래서 원피스를 못 잃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