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첫 반프레스토 피규어를 장만했습니다…🥹
피규어는 싱크로율이 정말 높거나
아주 귀엽거나 해야 한다는 저만의 기준이 있어서
큐포스켓 같은 귀요미들만 몇 개 뒀었는데
원피스는 싱크로율 높은 아이들로 두고 싶더라구요..!!
저에게 원피스는 조로로 시작해서 점점 루피에게 스며드는 그런 작품이랄까요…? 그래서 일단 최애 두 명부터 데려오기로 결정!
그런데 피규어 종류만 해도 어마무시해서 입문용(?)으로
뭘로 들여놓을지 한참 찾다가…표정이 가장 마음에 드는 모델로 골라봤어요!ㅎㅎ
나온지 조금 된 모델이라 매물찾는 게 힘들었지만 다행히 잘 구해서 뿌듯하네요…
상자 열때부터 두근두근했는데 열면서 소리질렀어요…너무 잘생겨서ㅠ 씨익 웃는 게 애니에서 보던 조로 그 자체여서 심장이 멈춰버렸습니다❤️🩹
조립하는 게 어색해서 조금 뚝딱거렸는데 세 자루 차고 있는 모습 보니까 감동이…
귀여운 조로 가챠도 곧 도착할 친구들 기다리는 중인데 같이 둬봤어요ㅎㅎ 너무 예쁘죠✨
루피는 아직 출시 전이라 예약해둬서 조금 더 기다려야겠어요❣️ 투샷 얼른 보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