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나라로 만들어줄게.”
원피스 와노쿠니편 루피(그리고 에이스..)의 명대사죠!🥹
전 와노쿠니편 하면 ❣️오타마랑 루피❣️의
귀여운 티키타카가 가장 먼저 떠올라요!ㅎㅎ
오타마가 루피 부를 때 약간 “오라버니!”보다는
“오라버이~!” 하지 않나요…??ㅋㅋ🍎
그나저나 타마한테 잘해주는 우리 밀짚모자…
언제 그렇게 듬직한 오빠가 됐니…?
에이스 생각나잖어ㅠㅠㅠㅠ🔥🔥🔥
루피는 천진난만하다가도 어느 순간 진지해져서
종종 멋진 말을 할 때가 있는데
이게 아주 반전매력인 것 같아요…
사실 조로 짝으로 놔줄 dxf 루피 예약건 기다리다가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아무래도 허전하다 허전해…🥺’ 하던 찰나에
와노쿠니 스타일로 귀엽게 앉아 있는
스와라세타이 가챠를 발견해 버렸어요…
얘가 먼저 제 눈에 띄어버렸어요…!!
웃는 얼굴도 딱 루피 그대로인데
와노쿠니 스타일에 작고 귀여운 거? 절대 못 참죠…🫠❤️
이 가챠는 야마토랑 루피 두 가지 버전으로 나왔어요!
근데 가챠 피규어인데 퀄리티가⁉️
약 5~6천원대에서 구한 걸로 기억하는데
루피 밀짚모자에 상처 나서 꿰맨 흔적까지🧵🪡
디테일하게 나온 게…
가성비가 장난 아니에요! 역시 반다이…
이렇게 또 한 번 저에게 즐거움을 주는군요 크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