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호와쿠님께 받은 선물로
드디어 제 방에 루피 사보 에이스가 다 모였답니다!!
이 감동적인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삼형제 테마로 다꾸를 호다닥-! 해봤습니다🤭
나중에 개봉하려고 아껴뒀던 어린시절 스트랩도
꺼내서 같이 찍어봤어요!ㅎㅎ
원피스 좀 보신 분들이라면
요 장면이나 대사 기억나시죠?😉ㅋㅋㅋ
+
벌써 6월이네요!
저는 다이어리를 6개월분 속지로 쓰고 있어서
속지를 바꿔 끼울 날이 머지 않았는데요..!!
사실 올해 다꾸를 처음 시작해서
이렇게 다이어리를 많이 써 본 게 처음이랍니다…ㅋㅋㅋ
뿌듯하네요!
일년의 반 정도 지났는데
어떠셨나요?ㅎㅎ
좋은 일들이 많으셨길 바랍니다🤗
하반기에도 즐겁고 기쁜 일이 많이 생기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