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먼저 올려주신분 계셔서 자세한건 생략 하겠습니다
2DS 하이랄 에디션 스타일 의 디자인은 아니지만
3ds, 2DS , Wii , Wiiu 이후 오랜만에 나온 스위치 로는 첫 젤다 에디션 스위치 입니다
스위치는 아직도 국내 출시 당시 중고 로 구한 초기형 이 고장 이 안나서
개선판 인 동숲, 마리오, 몬헌라이즈 로 도 못 넘어 갔는데
그 이후 포트나이트, 스플래툰, 포켓몬 에디션 을 지나서 결국 출시 해주네요
젤다 티어즈 킹덤 oled 에디션 출시 전 부터 기다렸고 스위치2 보단 가장 가능성 있던 기기 라 결국 구하게 되었습니다
야숨, 야숨무쌍, 스카이워드소드, 꿈섬 리마스터 당시 에도 계속 기다린 보람 이 있습니다
디자인 과 색 에 대해서 호불호 는 있지만
파란색 은 마리오 와 중복 이 걸리지만
젤다 트라이포스 의 금색 은 덜 겹치다 보니 금색 버전 의 출시 로 예상한 대로 나와주고 젤다 도 잘 나와줘서
게임팬 으로써 안심 이 됩니다
다음 은 닌텐도 가 주력 으로 참여 하는 모노리스 의 제노블레이드 버전 스위치 에디션 소식 도 듣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