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리2023.04.18531이것도 가챠샵 가서 돌린건데 원픽은 제타였으나, 제타플러스 C1이 나왔습니다 제타플러스 C1은 제인생 첫 건프라였기도 한데 (20년전 MG…ㅎ) 이렇게 다시 만나니 감회가 새롭네요 가격에 비해서 조형도 멋지고, 미리 도색되어있는 카메라아이 부분의 표현도 나쁘지 않습니다 제법 큼직하여 전시효과도 좋은데 스케일로 따지면 몇 정도이려나요..? 찾아봐도 정보가 보이질 않네요건담건프라가챠가챠샵건담헤드제타헤드반다이반다이남코귀요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