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거 리바이 굿즈!!
이온몰 후추점에 진격거는 없는 줄 알았는데 제가 놓쳤던거였습니다..ㅋㅋㅋㅋ
우연히 발견하고 헉 했던..!
리바이 컵은 진짜 너무 리바이가 잘 나와서 갖고싶었는데 딱 전시된 한개만 남아있어서 직원한테 구매가능한지 물어보고 나서 구매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리바이 아크릴 스탠드랑 스티커..! 진짜 솔직히 에렌도 귀여워서 사고싶었지만 아크릴 스탠드 저거 하나에 1870엔이라 리바이만 데리고 왔어요ㅜㅜ
그리고 리바이 카드지갑..! 저번 의트 팝업 때 에렌 카드지갑만 남아있어서 아쉬운대로 샀었는데 여기서 리바이 카드지갑을 보니 정말 반가운거 있죠~??ㅋㅋㅋㅋㅋ 그래서 리바이 카드지갑을 겟! 했습니다😆😆
담주에 히타 한번 더 놀러가는데 그땐 히나타에서 리바이로 바꿔서 사용할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