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올리는 진격거 이벤트 당첨 후기!!🤣🤣
당첨되고나서 오매불망 기다렸던 진격거 피규어!
학교 수업끝나고 집 도척하자마자 저녁도 퍄스하고 피규어 개봉ㅋㅋㅋㅋㅋ
옆에서 애기조카가 자꾸 만질려고해서 이건 안돼를 몇번하니 구경만 하고 떨어지는거 주워주고 했네요ㅋㅋㅋㅋㅋ
애기조카도 구경 잘 한 피규어 완성본!!
첨에 작은 사람모형을 어디다가 놓는거지?? 했는데 설명도 보고 거인 손에다가 놨네요 ㅋㅋㅋㅋㅋ
초대형 거인 표정이랑 손 종류가 2개씩 있다보니 바꿔 끼워서 배치하기도 좋았습니다😆😆
하이큐는 할머니 병원 간병으로 내일부터 다시 올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