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별2025.12.18120산지 4개월만에 부착한 리바이 그립톡!! 깨끗한 케이스에 붙힐려고 미루고 산다음에는 케이스 바꿔끼우기 귀찮아서 미루고 하다보니 4개월이나 지나버린ㅋㅋㅋㅋㅋ 카메라 렌즈 때매 위치 조정하고 뭐할것도 없이 저렇게 붙힐 수 밖에 없었눈데 웬걸 위치 딱 좋네요ㄴㅋㅋㅋ 360도 회전 가능해서 좋고 리바이랑 같이 있을 생각하니 더 좋네요ㅋㅋㅋㅋ히타리바이진격거리바이그립톡진격의 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