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거이벤트 참여_2탄
어젯밤엔 리바이였다먄 이번엔 에렌 아크릴코스터 키링!!
진격거 위트 팝업 때 리바이만 살려고 했었다가 에렌을 보고 안 사면 후회할거 같다는 생각에 에렌꺼지 줍줍했던ㅋㅋㅋㅋㅋ
솔직히 거기에 있는 미카사와 아르민도 다 사고싶었지만 진짜 고르고골라 최애인 리바이와 차애인 에렌 이렇게 두개만 샀던ㅜㅜ
돈은 나갔지만 그 돈에 아깝지 않게 너무 이쁜 굿즈들이라 보면서 만족하고있습니다ㅋㅋㅋㅋㅋ
저녁에도 또 다른 위트팝업 굿즈들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