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케이크와 선물~~~~~🥰
여자친구에게 케이크는 아구몬 케이크로 받았고 생일 선물은 스팀덱 OLED🤭
사실 생일 몇주전부터 아구몬 케이크 노래를 불렀는데 막상 받으니 너무 행복한거있죠?
케이크 내부는 키위도 엄청 많이 있어서 너무 맛나더라구용!
선물은 제가 요즘 또 엄청 디지몬 게임에 빠져있는데 스팀덱을 받아서 디지몬 게임을 왕창하고 있습니당 ㅋㅋㅋ
인게임 정보나 리뷰는 덕질 공유로 차차 써볼게용~~~
올해 넘넘 좋은 생일을 보냈는데 잊지 못할 추억이 만들어져서 너무 행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