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친구에게 또 선물 받은 자캐 일러스트와 키링!
여자친구가 요즘 제 덕분에 디지몬에 푹 빠졌는데 최애가 팔몬인걸 말 해줬더니 바로 선물을 해줬어요!!😆
이미지 분위기와 아주 잘 어울리게 만들어줘서 정말 너무 만족스럽고 또 여친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10월에 도쿄 여행을 가는데 같이 들고 갈 자캐 키링과 이번에 하우징 한 디지바이스, 문장~~ 너무 잘 어울리고 또 같이 드림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항상 챙겨주는 친절하고 능력이 굉장한 친구에게 무한 감사를!!! 역시 덕질은 같이 해야 행복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