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똥잉2025.08.05334나의 첫 레진 피규어 블리츠그레이몬! 워그레이몬이 좋은만큼이나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에 나왔던 블리츠그레이몬도 너무 좋아요~ 도색도 엄청 잘되고 레드 + 중무장 + 그레이몬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자꾸만 쳐다보게 되요!!! 그나저나 레진은 파손에 취약하다는데 조심해야겠네용ㅎ☺️디지몬피규어레진디지몬어드벤처아구몬그레이몬블리츠그레이몬워그레이몬궁극체절대완전체신드벤처디지몬어드벤처리부트디지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