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제일복권 뒷북!!!
사실 워그레이몬 GEM을 예약 구매 해서 제일복권 시리즈는 더 이상 생각은 없었는데 자리 차짐 이슈때매 워그레이몬 GEM을 포기하고 좀 더 작은 쿠지 시리즈로 넘어 왔어요!!
수집을 메가하우스와 레진 피규어로 25cm 급으로 맞추려고 했으나 장소가 협소하여 제일복권과 디지프라로 15cm으로 맞춰주려고 합니다 ㅎㅎㅎ
처음엔 흐린 눈으로 별로다, 다른 걸 살거다~ 했으나 막상 세트로 맞추고 나니까 너무 뿌듯하고 질감이 맘에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디지몬 어드벤처 극장판 우리들의 워게임이 생각이 나서 바로 집에서 봐버렸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