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내
어이가 없다.
내가 저러한 선행을 베풀었음에도 불구하고
@테우와쿠🤪 는 본인의 시점에선 다르다며
다시 만들어달라해서 또 만들었다.
내가 뭘 잘 못한건가 ? 허 참
대마왕은 억울하도다 …
제군들 생각은 어떠한가 —?!
나 대마왕은 제군들을 믿는다. 암 그렇고 말고
앗차차 ! 혹시 아직도
“치호X
@테우와쿠🤪 콜라보 팔로워 이벤트”에
참여 하지 않은 제군이 있는건 아니겠지?!
조건충족만 된다면 누구든지 참여가능하니
얼른 이벤트 게시물로 달려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