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왕이 그동안 지브리에 초-집중하다보니
대마왕을 늦게 알게 된 제군들은 모를 것 같더라구
대마왕은 주술회전도 파고 있지롱 (๑•̀ᴗ-)
콜렉션 보면 주술회전이 따로 있다구 ?!
후 후 후
와 이 게토 피규어를 산 지가 어언 몇 개월이 다되가는데
이제서야 올리다니 (。•́︿•̀。)
게토사마 … 스미마셍 …
요게 롯데마트에서 20,000원 주고 샀는데
무려 세가에서 나온 슈퍼프리미엄 등급 피규어라구 ٩(๑❛ᴗ❛)۶
그래서 그런가 얼굴 디테일, 흩날리는 옷,
그리고 머리카락 디테일까지 넘 조 하 (๑≧౪≦)
그리고 주술회전0 때의 게토 모습이라
이마에 박음질도 없어서 좋 앙 ٩(●˙▿˙●)۶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