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정말 제군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공간 중 하나이다.
크 으 으 —
이것이 바로 “주술회전”을 위한 공간 아닌가 ?
하지만 대마왕보다 더 주술회전에 진심인 제군들이 있기에
대마왕의 진열장은 턱없이 부족해 보일 수도 있다.
대마왕 역시도 … 아직도 부족함을 느끼기에
더 앞으로 힘차게 나아갈 것이다 !
지브리만큼은 아니지만, 주술회전에도 진심인
대마왕의 마음을 제군들 모두가 느끼길 바라며,
오늘은 이만 줄인다.
제군들 모두 언제나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주어서 항상 고맙다 !
앗차차 ! 혹시 아직도
“치호X@테우와쿠🤪 콜라보 팔로워 이벤트”에
참여 하지 않은 제군이 있는건 아니겠지?!
조건충족만 된다면 누구든지 참여가능하니
얼른 이벤트 게시물로 달려가도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