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이큐 10주년 전시회를 가게되면서
서랍속에서 보관하고 있던 일본에서 열렸던 하이큐10주년 기념전시회에서 샀던 키링들을 꺼내봤습니다!
가장 큰 키링은 돈키호테에서 산거지만 얀결고리가 있어서 같이 달아봤어요ㅋㅋㅋㅋㅋ
이번 한국 전시에 일본 굿즈보다 한국MD굿즈들이 훨씬 많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전시회 열리면 구매할려고 했던 동물 옷 입은 캐릭터가 없는걸 보고 아쉬움을 금치못했습니다ㅜㅜ..
일본에서도 나왔던 굿즈들은 살만큼 샀던터라 이번 전시회에서는 한국MD굿즈들로만 살 예정이에요!!
(원래 하이큐 옷 입고 가고싶었었는데 날씨이슈로 포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