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좀 더 가서 발견한 하이큐!!
3천엔 당 1개 뽑기를 진행하고있어서 몇개 사다보니 금방 3천엔 넘길래 그냥 6천엔 넘겨서 사봤습니다ㅋㅋㅋㅋ
파일철이랑 동전지갑 키링 종류들 사고나니 금방 넘었고 뽑기는 계산대에서 진행하고 직원이 뽑은거 보고 뒤에가서 상품 가져다주더라고요
살까말까 고민하던게 걸려서 기분 좋았습니다😆😆
그리고 랜덤뽑기는 카라스노 2,3학년 선배들로 2학년의 엔노시타선배, 3학년의 스가와라, 아사히선배 이렇게 당첨됐습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