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링왁스 사러 이온몰 갔다가 발견한 하이큐 랜덤 뽑기
히나타인형키링을 원했는데 4개 중에서 H 3개 G 1개가 나왔네요🤣🤣
그렇게 많이 남지도 않은 것중에서 고심하면 뽑았는데 A가 안 나와서 넘 아쉬웠던😂😂
집와서 까보니 H는 지퍼백이라더고요 여기에 뭘 담을진 모르겠지만 꽤나 튼튼하게 만들어졌어요
G는 미니 아크릴스탠드로 최애인 히나타는 아니지만 차애는 토비오가 나와서 좋았습니다ㅋㅋㅋㅋㅋ
참고로 이 랜덤뽑기는 히로시마 이온몰 후추점에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