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 덕질
새로운 굿즈들 생겨서 구매하는 김에 작년에 샀던 랜덤피규어가 중복 2개씩 됐던 바람에 이번에 하나 더 구매 한..!
랜덤깡에서 최애는 안 나왔지만 이정도면 나름 선방!!
중복이 아니라 새롭게 카게야마 나와서 넘 좋구 다른 굿즈들도 중복이 아니라서 행복하네요
저 배구공 든 피규어는 무게가 좀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글구 3천엔 이상마다 뽑을 수 있는 뽑기도 선방..! 중복이 없기 때문에 다 보관 할 예정입니다😆😆
인형과 키링은 가방에 달고 예전에 동생이 사줬던 하이큐카드지갑이 고리가 뜯어져서 슬펐었는데 이번에 새로운걸로 구매! 당분간은 에렌에서 히나타로 바꿔 들고다닐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