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3월 5일 출시되었던 슈프림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뒤늦게 리셀가로 크림을 통해 구매했다.
나의 첫 슈프림템이기도 하다.
사실 원래는 일반 에어 포스 1 로우 올백 모델을 사려고 몇 달을 기웃거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슈프림 박스 로고에 홀려서 호다닥 구매했다.
일단은 슈프림 콜라보 제품임을
알 수 있는 포인트가 몇 군데 있다.
1. 박스에 있는 슈프림 로고
2. 듀브레(발등 쪽 신발끈에 있는 금속)에 표기된
슈프림 로고
3. 혀 부분에 자수로 표현된 슈프림 로고
4. 바깥쪽에 위치한 슈프림 로고 (사실상 이 제품의 핵심)
5. 인솔에 표기된 슈프림 로고
6. 추가로 주는 빨간색 슈프림 로고 끈
(유튜브 리뷰에 보니 소재나 실루엣 등이
일반 포스와는 약간 다르다고도 한다.)
6번에서 언급한 여분의 끈으로 갈아 끼우지 않는 한
대놓고 ‘나 슈프림 제품이요!’하는 성격의 제품은 아니라서
사실 잘 티는 안 나지만 슬쩍슬쩍 겉으로 보일 수 있는
빨간색 슈프림 박스 로고가 이 제품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인솔 로고 벗겨지는 건 너무 속상하니까
인솔 프로텍터 하나 사서 붙여놓고 실착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