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화요일 ! 제군들 굿몰닁 !
( •◡-)✧˖° ♡
어제 올렸던 스포 글의 정체는 바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우나바라 전차 액자 이다—!
액자 치고는 치히로와 가오나시의 피규어 마냥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
그냥 세워만 둬도 너무너무 예뻐서 기분이 좋도다 (ෆ`꒳´ෆ)
이전에 사놨던 우나바라 전차표의 자수키링을
포인트로 넣어서 찍어보았는데, 어떠한가 !?
그럼 제군들 !
오늘은 우나바라전차를 탄 치히로와 가오나시 처럼
평화로운 화요일 보내길 (•̀ᴗ•́)و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우나바라 전차]
예전에는 돌아오는 기차가 있었는데,
지금은 가는 기차 밖에 없단다 ….](https://cdn2.colley.kr/item_329311_1_0_title_0.jpeg)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우나바라 전차]
예전에는 돌아오는 기차가 있었는데,
지금은 가는 기차 밖에 없단다 ….](https://cdn2.colley.kr/item_329311_1_1_title_1.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