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왕은 요즘 지브리 엽서를 모으는 재미가 들렸다.
그래서 소품샵을 돌아다니며 엽서를 모으기도 하고
번장이나 중나를 통해 모으기도 하고
도토리숲에 가면 엽서를 싹쓸이 해오지 —!
♪(๑ᴖ◡ᴖ๑)♪
아무튼 … 오늘은 센치행 데이인 만큼 !
센치행 엽서가 떼깔이 너무 고와서 가져왔도다
♪( ´▽`)
참고로 뒤에 세워져있는 커다란 그림은
병풍이 아니라 LP다 —! (*⁰▿⁰*)
대마왕의 아끼는 동생이
병풍같은거 참 예쁘다고 하기에
충격을 받아 일단 제군들에게도 설명을 … 하핫 (*'ω'*)
아무튼 제군들 오늘도 빠이테에엥 !
에너지 넘치는 수요일 보내길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