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몸이 이 날만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아는가? (ᵒ̴̶̷᷄ωᵒ̴̶̷᷅*•) )੭⁾⁾
제대로 갖춰지면 올려야지하며 꾹 꾹 참다가—
이제서야 어느정도는 구색을 갖춘 듯 하여 올려보도록 한다—!
음 하 하 ψ(`∇´)ψ
아직 진열장의 5분의 1도 제대로 안 올렸으니
제군들 모두 기다려주고, 기대해주길 바란다—!
그때까지 이 대마왕은 달리고 또 달릴것이다.
(๑•̀ㅂ•́)و✧
이렇게 예쁜 진열장을 꾸미게끔
옆에서 항상 도와주고, 지지해주고 함께해주는
하나뿐인 나의 남편이자 펫인 @테우와쿠🤪 !
고맙고 사랑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