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군님 — 주문하신 캘시퍼 덮밥 나왔습니다 ʅ(⑅*´◡`)ʃ
계란후라이는 반숙으로 익혀드렸구요
베이컨은 미국 직수입이라 아주 토실토실하니 맛있습니다 …
후라이팬에 얼굴은 뭐냐구요 ?
불이에요 불 …
조심하세요 …
젓가락 받치고 있는 검은건 뭐냐구요 ?
가오나시 받침대죠 뭐겠어요 … ( ・ワ・)
특별히 젓가락과 숟가락 포크 세트는
토토로 에디션으로 준비해드렸으니
즐거운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 ⁻̫ ‾᷅˵)
뒤에 놓여있는 책은 메뉴판이니
추가주문 시 책 참고 부탁드릴게요 ( ´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