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끼를 따서 올렸더니 마치… 어디서 퍼 온 사진 같지만
대마왕이 직접 찍어서 누끼를 딴 사진이다.
일본에서 사온 엽서들인데, 찐 엽서들은 진짜 “찐”이다.
우선 색감이 미쳤다 …!
이거 그린거 아니야?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만큼
색감이 미쳐돌아간다…
٩(๑`ȏ´๑)۶
그리고 퀄리티가 굿이다 굿 !
그림 하나하나 깨지는 것 없이
풀HD급의 화질을 자랑한다.
휴우우 …
언젠가 일본의 도토리숲이든 가게된다면
“찐”엽서를 꼭 구매하길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