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 이 친구를 공개하는 날이 왔구만 ! ٩(๑´0`๑)۶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캘시퍼 캔들라이트가 왔도다 —
한국에 정발되기 전에 구한 터라
구매한지는 몇개월 정도는 지난 듯 한데 …
하울위크를 기다리느라 지금까지 박혀있었달까 ( ・᷄д・᷅ )
그래서 그런가 이미 콜리에 여러번 업로드가 된 친구라
감흥이 없는 제군들도 있겠지만 … (˘̩̩̩ε˘̩ƪ)
하울위크니까~ !
아무래도 캘시퍼가 빠지면 섭하지~ ( •̀ㅂ•́)و
아무튼 ! 그 이름값이 섭하지 않을만큼 너무 예쁘도다 !
와우네 … ٩(•౪• ٩)
왜 캘시퍼 캔들라이트 캔들라이트 하는 줄 알겠네 !
촛농이 쵸르릅 흘러내리는 듯한 디테일이 너무 좋달까 ( ˃̣̣̥᷄⌓˂̣̣̥᷅ )
그리고 캘시퍼의 댕청한 표정이 너무 귀여워 …
입을 베에에에—( ⁰▱⁰ ) 하고 벌리고 있는게 …
앙증맞은 손도 귀 여 워 !

![[하울의 움직이는 성] 캘시퍼 캔들라이트 〻( `ω´)〻](https://cdn2.colley.kr/item_335713_1_0_title_0.jpeg)
![[하울의 움직이는 성] 캘시퍼 캔들라이트 〻( `ω´)〻](https://cdn2.colley.kr/item_335713_1_1_title_1.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