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지 ? 예쁘지 ?! °˖✧◝(⁰▿⁰)◜✧˖°
하울의 성 소품함이다 !
소품함이 아니라 디오라마 피규어라고 해도 될 퀄리티 …!
물론 아까 올린 초–미니 버전보다는 디테일이 부족해
살 ! 짝 ! 아쉽지만
그래도 못지 않은 디테일을 자랑한다구 ( ்▿்)
특히 상단부의 굴뚝 디테일이 상당하다고 본다 !
그리고 바위를 밟고있는 하울 성의 닭발까지 굳 ₍₍ (ง ˙ω˙)ว ⁾⁾
또한 하단의 소품함 부분이
스테인드글라스처럼 표현되어 있는게 너무너무 영롱해서 …
소품함으로 안 쓰고 진열만 해놓아도
만족스러울 퀄리티라궁 ( ˃̣̣̣̣̣̣o˂̣̣̣̣̣̣ )
모랄까 … 초–미니 하울성과 둘이 붙여놓으니 어디선가
삐그덕 삐그덕 하울의 성이 걸어오는 것만 같은
소리가 들리는건 기분탓인가 ?! (๑'Δ'๑)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 정도는 돼야 하울의 성이지 !](https://cdn2.colley.kr/item_335380_1_0_title_0.jpeg)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 정도는 돼야 하울의 성이지 !](https://cdn2.colley.kr/item_335380_1_1_title_1.jpeg)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 정도는 돼야 하울의 성이지 !](https://cdn2.colley.kr/item_335380_1_2_title_2.jpeg)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 정도는 돼야 하울의 성이지 !](https://cdn2.colley.kr/item_335380_1_3_title_3.jpeg)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 정도는 돼야 하울의 성이지 !](https://cdn2.colley.kr/item_335380_1_4_title_4.jpeg)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 정도는 돼야 하울의 성이지 !](https://cdn2.colley.kr/item_335380_1_5_title_5.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