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근처에 소품샵처럼 쇼룸 공간이
함께 있는 카페가 있길래 점심 식사 후 방문해봤다.
문구류, 컵, 핸드크림 등 다양한 품목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인센스 코너가 눈에 띄었다.
라는 브랜드의 제품이었다.
(나중에 더 찾아보니 컵, 비누, 방향제 등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원래도 인센스를 좋아하기에 진열된
세 가지 향(벨벳모스, 봄숲, 겨울숲)의 샘플을 모두
시향해봤는데 ‘겨울숲’ 제품에 확 꽂혔다.
일반적인 인센스 향과 조금 다른 느낌이었는데
굳이 표현을 하자면
히노끼탕 느낌이랄까? 노곤노곤해지는
편안한 느낌의 향이었다.
바로 구매를 하고 싶었지만 그 날따라 소품샵 쪽 계산대만
문제가 있어서 구매를 할 수 없었고
며칠 뒤 재방문해서 구매했다.
집에서 한 번 피워봤는데 역시나 향이 너무 좋다.
마음과 몸이 지친 날 ‘겨울숲’ 피우며 힐링해야지~ 😌
(인센스를 피울 땐 환기는 필수입니다👍🏻)
온라인 판매처도 발견하여 링크 첨부합니다.










